- [BDIA Dev-ton 과정] 8월 중간발표회Song hyun[BDIA Dev-ton 과정] 8월 중간발표회 프로젝트 기획, 데이터 수집을 부랴부랴 하다보니 어느새 8월이 지나갔다. 프로젝트 마감까지 두 달 정도가 남은 시점에서 중간 발표회에 참여하게 되어, 그 과정을 기록해보려고 한다. 중간 발표회는 처음 설명회와 동일한 곳에서 진행되었다. 건물 1층으로 들어서니 사진과 같은 종이가 붙어있어 수월하게 찾아갈 수 있었다! 중간발표회에 앞서 주최측 분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었다. Procrastination(미루기)에 대한 TED 강연도 함께 시청하고, 올해가 어느새 65% 가량 남았는데... 앞으로 무얼 하면 좋을까? 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누며 아이스 브레이킹이 진행되었다. 중간 발표회에서는 각자 어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지... 즉 기획, 아이디어,..
- 2024-09-06 18:14:45
- [Flutter] 11. 직사각형과 원의 면적 계산기Song hyun[Flutter] 11. 직사각형과 원의 면적 계산기void main() { calculateRectangle(3.0, 4.0); calculateCircle(5.0);}// 문제 1. 직사각형의 면적을 구하는 함수를 만들어보자.void calculateRectangle(double vertical, double horizon) { double area = vertical * horizon; print('직사각형의 면적 : ${area}');}// 문제 2. 원의 면적을 구하는 함수를 만들어보자.void calculateCircle(double vertical) { double area = (vertical * vertical) * 3.14; print('원의 면적 : ${area}');}
- 2024-09-06 10:04:07
- [셸위:게임 친구 매칭 사이트] 부일기획 멘토링(9.6)Song hyun[셸위:게임 친구 매칭 사이트] 부일기획 멘토링(9.6)* 공부를 할 때 목적성을 가지고 임하자. *mbti->특정 게임이 타겟팅이 된다면 좋겠지만, 그렇게 된다면 확장성이 줄어들게 된다. 현재 우리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게임과 넓은 타겟층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특정 장르가 아닌 게임 플레잉 자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노리고 있다.) 오히려 기획이 산으로 갈 수 있다! *대댓글은 빼자 -Depth가 깊게 들어가게 되면 트리구조가 많아지게 되고, 비용이 커지게 된다. -최근 네이버 뉴스 및 게시판에서도 1 depth만 나오는 추세(대댓글x) 관리자 페이지 cgi몰 참고https://www.cgimall.co.kr/대시보드 추가 할만한 기능1. 광고 클릭시 카운트2. 클릭 많이 되는 시간 데이터 모으기 3. ..
- 2024-09-06 09:10:50
스킨 업데이트 안내
현재 이용하고 계신 스킨의 버전보다 더 높은 최신 버전이 감지 되었습니다. 최신버전 스킨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
("아니오" 를 선택할 시 30일 동안 최신 버전이 감지되어도 모달 창이 표시되지 않습니다.)